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홀로밥상, 라쿠진 샌드위치메이커로 만든 햄치즈계란샌드위치

일상 한 꼬집/고소한 한 상

by 진짜쥬리 2020. 11. 10. 20:58

본문

집순이 집돌이인 저희 부부는 서로 약속있는날이 1년에 손에 꼽을 정도로 없어요 ㅎ

 

그래서 저녁은 늘 함께 하지만 !!

 

회사에서 야근이나 회식이나 그런 날들엔 혼자 밥을 먹어야 하는 날이 한번씩 있긴 해서

저에게도 나홀로 밥상이란게 존재합니다 !

 

그게 바로 오늘이었어요

 

집에 오면서 아 오늘은 주말에 사 둔 재료로 샌드위치 해먹어야지 ~

하는 생각에 사로잡혀서 왔기 때문에 도착하자마자 라쿠진 샌드위치메이커를 꺼냈어요 ㅋㅋㅋ

 

그리고 여담이지만..

 

오늘 라쿠진 샌드위치메이커 와플팬도 주문해놔서

내일모래면 .. 와플도 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감격..

 

어서 크로와상 생지도 구매해놔야겠습니다ㅋㅋㅋ

 

내돈내산 진짜리뷰, 홈카페 느낌 만들어주는 라쿠진 샌드위치메이커

한글날이 제 생일이었거든요 우리집양반이 생일선물 뭐받고 싶은지 보름 전부터 말해보라는데 결혼 전엔 물욕이 500% 있었다면 결혼 후엔 물욕이 100% 정도로 줄어서 그런가.. 딱히 갖고 싶은게

juri8809.tistory.com

 

라쿠진 오리지널 샌드위치 메이커

COUPANG

www.coupang.com

집에오자마자 식빵 토스터기에 해동시키고 !

계란 후라이 하고 !!

 

재료들 냉장고에서 꺼내서 겹겹이 넣어줬어요 ㅋㅋ

 

슬라이스 햄 두장 넣음..ㅋㅋ 햄이 왜케 맛있죠 

 

그냥 대충 쌓아서 샌드위치메이커 눌러주는데 안닫혀서 온몸의 체중을 실어 닫았습니다

 

손으로 닫다가 손목 나갈뻔..

힘겹게 닫은 라쿠진 샌드위치메이커

사진찍을때마다 느끼는건데 색상 너무 잘 골랐다..

 

촌스러운 빨간색이 아니라 너무 예쁜것 같아요 ㅋㅋ

오늘은 치즈도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두가지를 넣기도 했고

재료를 너무 많이 넣어서 그런가 치즈가 샜더라구요

 

바글바글 끓고 있는데 띠로링 하는 경쾌한 소리와 함께 샌드위치 완성 !

 

완성하자마자 흐른 치즈때문에 지저분해졌을까봐 샌드위치를 먼저 꺼내놓고 확인하느라

샌드위치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ㅋㅋ

짜란~

 

코팅팬이라 그런지 치즈가 흘러도 1도 지저분해지지 않았어요

 

휴우

있는재료 아낌없이 넣고 샌드위치메이커로 만든 햄치즈계란 샌드위치 !

 

만들때마다 이렇게 대충해도 될까 싶다가도 결과물이 이렇게 그럴싸하게 나와주니까

만드는 재미가 있어서 계속 만들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

 

이거 살 때 엄마아빠부터 우리집양반까지 얼마나 쓰나 보자 하는 반응이었지만

나름 열심히 잘 사용 중이라 1도 돈이 안까워요 >.<

 

곧 우리집으로 배송 올 와플팬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