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달한 신혼밥상, 단맵의 대명사가 될 맥시카나 불닭치킨

일상 한 꼬집/고소한 한 상

by 진짜쥬리 2020. 3. 2. 21:41

본문

코로나19 덕분에 정신없는 일주일을 보낸 것 같아요

 

회사 출퇴근 시간도 9 to 18 에서 10 to 19 으로 바뀌면서 바이오리듬도 적응하기 힘들었고...

금요일 반차도 쓰고 오늘까지도 연차라 왠지모를 자체격리를 하면서 주말을 보낸 것 같아요 !

 

그냥 아무생각 없이 지내다 보니까 포스팅도 일주일만에 하는 것 같은데

퇴근이 오후 7시로 변경되면서 원래 식사준비 담당이었던 제가 설거지 담당으로 강제 변경이 되었지 뭐예요

 

저는 출퇴근시간이 바뀌었는데 남편은 지난주 목요일부터 이번주 금요일까지 재택근무로 변경되었거든요 !

 

뭔가 부러우면서도 나는 출퇴근을 해도 되는건가 싶기도하고

우리동네에서도 확진자 2명이 나왔는데 괜찮은가 싶지만서도 회사는 가야지.. 하는 그런 내적 갈등이 ㅎㅎ

 

덕분에 요즘은 외식도 자주하고 배달음식도 자주 시켜먹고 했던 것 같아요

 

오늘은 볼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어쩌다보니 일찍 들어와서 뭐 먹을까..

하다가 얼마전에 출시했다던 맥시카나 불닭치킨이 생각난 김에 한번 먹어보자 ! 해서 요기요에서 배달을 시켰어요 ㅎㅎ

요즘 배달기사분들이 적은건지 배달을 많이 시켜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요기요에서 배달 시작하고 배달 예정시간 안에 온 적이 없는 것 같아요 !

 

1시간 10분 만에 받았지만 저흰 이미 그것까지 예상하며 배달을 시켰기 때문에 전혀 화가 나지 않았어요ㅋㅋ

 

그렇게 온 맥시카나 불닭치킨 !

 

지금 맥시카나에서는 불닭치킨을 시키면 핫도그 1개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핫도그는 주먹보다 작은 사이즈이니 기대를 크게 갖지 않으시는게 좋아요 ! ㅎㅎ

 

불닭순살, 더블치즈볼 을 주문했고 콜라는 작은 캔에서 1.25리터로 변경을 했어요 

 

주문표만 봐도 배가 부른 푸짐함.

 

불닭마요소스랑 불닭소스는 기본으로 주십니다 !

피자 시킨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불닭마요소스는 처음 봤는데 쪼금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

 

이벤트로 받은 핫도그와 4000원을 주고 추가한 더블치즈볼이예요

 

핫도그는 핫도그인데, 만약에 주문할때 핫도그 1개 드림 ~ 요것만 보고 시키실때

명랑핫도그 같은 큰 기대를 하신다면 큰 실망을 하게 될 사이즈입니다.

 

여자 주먹 반 만한 사이즈랄까요 ㅋㅋ

 

그리고 불닭볶음면처럼 김가루까지 솔솔 뿌려져 있는 불닭치킨은 상자에서 꺼내기 전부터

매운 향을 뿜뿜 하더라구요

 

나는 치킨을 시켜서 받았는데 신기하게도 불닭볶음면 냄새가 났다 ~ 요런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색감마저 나 매워요 ~ 하고 있는 불닭치킨.

 

그리고 요즘 치킨답지 않게 양이 너무 많아 보였어요

 

순살 치킨은 뼈있는 치킨보다 좀 더 적어보이는데 맥시카나는 원래 이렇게 양이 많은 건가요?!

불닭볶음면 냄새에서 한번 놀라고 푸짐한 양에 한번 더 놀라게 되더라구요

 

이건 꼭 시켜야해, 하며 시킨 더블 치즈볼은 제 인생 최애 치즈볼이 되었습니다.

 

떡볶이 시킬때도 치킨을 시킬때에도 햄버거를 시킬때에도

배가 불러 터져 죽을지언정 치즈볼이 있다면 언제나 추가하는 치즈볼러버로서,

이 쫀득한 찹살빵안에 들어있는 고소한 치즈 맛은 진정 인생 치즈볼 맛이었어요

 

1개에 800원 꼴이지만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시켜 먹을거라는 생각을!!!!

먹기 시작하면서부터 하게 된 맥시카나 치즈볼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유난히 뽀얀 속살,

 

맛을 표현하자면

 

양념맛은 불닭볶음면소스 맛인데 이게 또 닭이랑 엄청 잘 어울려서 한입먹자마자 어머 너무 맛있다 ~를

연발하게 되는 맛입니다 ㅋㅋㅋ

 

첫 맛은 맵다 ! 중간맛은 맵다가 달다가 맵다가 달다가 병주고 약주고 하는 고런 맛있는 맛이라고 해야하나..

 

단짠도 맛있지만 맵단은 더 중독성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맵단맵단 단맛도 땡기는 단맛이라 더 많이 먹게 만드는 고런 매력이 있어요 ㅎㅎ

 

그리고 이 불닭마요 소스,

 

왜 들어있나 ~~ 했더니 불닭치킨 먹다보니까 너무 매워서 미쳐버릴 것 같을때 불닭마요소스 듬뿍 찍어 먹으면

매운 마요네즈 소스 느낌인것 같지만 불닭치킨을 중화시키기 딱 좋은 고런 고소한 소스라서 완전 찰떡 !

 

치킨을 너무 ~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맥시카나 불닭치킨 안먹어봤다 ! 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어요 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