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깥밥상, 화성 오리로스 맛집 칠보농원 너무 맛있어!

맛집 한 꼬집

by 진짜쥬리 2022. 3. 3. 23:17

본문

정말 오랜만에 쓰는 포스팅인 것 같아요 ㅋㅋ

 

이래저래 으른중에 으른, 게으른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동안 좋은일도 있었고 한데 근황이야기는 나중에 해보는걸로하고

요번에 오리로스 맛집을 찾아서 포스팅을 하러 왔어요

 

저는 원래 오리로스를 좋아했고 우리 남편은 오리주물럭을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이번에 화성 오리로스 맛집에 다녀와서는 남편도 오리로승에 푹 빠져버렸답니다 ㅋㅋ

어디 좀 다녀오다가 근방에 오리로스맛집이라는 칠보농원을 네비에 찍고 출발!

 

다녀오던 곳과 집 중간에 위치해있어서 겸사겸사 갈만하더라구요

위치는 요긴데

주변에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ㅋㅋ

 

차없이는 가기 좀 힘든 곳에 위치해있는 가든같은 느낌적인 느낌!

가든같죠잉?

 

칠보농원은 화성사람들의 추천에 추천을 얹어서 간 곳이라

가기 전부터 너무너무 기대가 됐던 곳이었어요

 

차가 딱 들어서자마자 안내해주시는 분이 바로 주차자리 안내해주고

몇 명인지 말씀드리면 내부에 무전기라고해야하나 ㅋㅋ

 

몇 명 들어가십니다~ 이렇게 말씀해주시고 들어가자마자 반겨주시는 이모님!

 

두명이예요 ! 하니까 자리 많으니 아무데나 편한데 앉으라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들어서면 이렇게 레트로한 느낌의 내부라 신기하기도하고

재밌었어요 ! ㅎㅎ

 

포장마차같기도하고 으른들의 식당에 온 것 같은 느낌도 들게 해주는 ㅋㅋㅋ

 

적당한 곳에 자리를 잡으면 됩니다!

 

주문은 따로 하지 않아도 인수 대로 바로 주문이 들어가더라구요

가격은 1인분 300g에 22,000원!

 

가격이 비싸다고 듣고 갔는데 생각보다 저렴한 것 같았어요

일단 주문안해도 되니까 좀 편하더라구요ㅋㅋ

테이블마다 바람개비처럼 설치되어있던 안심칸막이 !

 

남편한테 같이 왔는데 마치 혼밥하는 것 같다고 재밌다고 웃었는데

이제보니 이게 뭐라고 그렇게 재밌었을까요?ㅋㅋㅋㅋ

그리고 직접 재배하셨다는 야채들도 셀프로 먹을 수 있는 셀프바!

 

오리로스맛집인줄 알았는데 여기 고추 정말 맛있게 매워여

너무 맛있어서 사오고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ㅋㅋ

앉아서 좀 두리번 거리다보면 오리고기를 먼저 갖다주십니다

 

수저종이에 오리들이 좀 안쓰럽게 느껴지지만

푸짐한 오리고기를 보니 뭔가 너무 뿌듯..!ㅋㅋㅋ

 

오랜만에 먹는 오리로스라서 너무너무 설레던 순간이었어요

금방 숯불을 올려주셔서

미흡한 오리로스 굽기 실력으로 굽굽해봅니다 ㅋㅋ

 

대충 어리버리 하고 있으면 이모님께서 오셔서 요렇게 저렇게 하면 된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남편이랑 와 진짜 맛있다 !! 를 몇번을 했는지 ㅋㅋ

오리로스보단 오리주물럭파였던 우리남편도 오리로스파로 돌아서게 만드는 맛이었어요 ㅋㅋ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는 칠보농원 오리로스 ㅠㅠ

 

다 먹어가면 이모님께서 다시 나타나셔서는

녹두죽 나오면 되느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완전 네네네네네네!

와 진짜 너무 맛있는 녹두죽!

 

남편은 공깃밥도 한공기반 먹은 후에 녹두죽까지 흡입해버릴정도 ㅋㅋㅋ

너무 고소하고 맛있는 녹두죽도 클리어하면

 

숯불에 함께 들어있던 고구마가 기다려요 ㅋㅋㅋ

고구마까지 맛있게 먹고 나면 드디어 식사 끝!!

 

추천받아 간 곳이라 어떤 곳일까 정말 궁금했던 칠보농원이었는데

앞으로는 오리고기는 칠보농원으로 가야할 것 같아요

 

너무 맛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