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깥밥상, 안산 애견동반 식당 고잔동 쌀국수 맛집 연제네

맛집 한 꼬집

by 진짜쥬리 2021. 10. 16. 02:20

본문

우리동네엔 독특한 쌀국수 맛집이 있어요 ㅋ

 

분명 베트남 음식점인데 다른 베트남 음식점이랑은 뭔가 특이한 차별점이 있는 곳이라

한번씩 생각이 나더라구요

 

첫 방문은 네이버 블로그로 체험단으로 갔던게 처음이었어요

 

그때도 조금 쌀쌀했던게 봄 무렵이었는데 그땐 생긴지 얼마 안되었던때라

손님이 별로 없었던 기억이 나요!

 

체험단으로 갔던 음식점 두번 세번 가 본 기억이 거의 없는데

고잔동 연제네는 가깝기도 하고 쌀국수랑 볶음밥이 너무 맛있던 기억이 남아서

생각이 나는 듯 해요 ㅋㅋ

이번엔 고잔동 지나가다가 갑자기 베트남음식이 먹고 싶다는 생각에!

 

도전하지말고 검증된 곳으로 가자 해서 고잔동 연제네를 가게 되었어요

위치는 고잔동 대로변에 있는데

연제네 지하 주차장에 대고 계산하면서 주차 얘기하면 한시간이 무료였습니당!

 

지난번엔 길가에 차를 댔었는데 지하주차장도 생각보다 넓고 자리가 많아서

주차하기 좋았어요

요기가 바로 연제네 전경,

 

여기 테라스에는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강아지랑 함꼐 식사도 가능 !

 

애견동반 식당이 생각보다 찾기 어려운데 이런 점 너무 좋아요 ㅋㅋ

 

또순이랑 같이 가야지, 해놓고

이 날은 둘이서 뭘 좀 사러나왔다가 즉흥적으로 들렀기 때문에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지난번에도 탐나던 라탄 조명~!

 

꼭 이사가면 저 라탄등 달거라고 갈때마다 사진찍는 것 같아요 ㅋㅋ

뭔가 굉장히 세련된 베트남 음식점 느낌

 

이 날은 매장안에 손님이 정말 많이 있어서 인테리어 사진은 자세하게 찍진 못했지만

베트남 느낌에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 인테리어였어요 ㅋㅋ

 

사실 의자가 막 편한 의자는 아닙니당 ㅋㅋ

메뉴도 다양하게 있을건 다 있고

저희는 소고기계란볶음밥이었나..

 

볶음밥 하나랑 분짜, 짜조를 주문했어요

 

지난번에 먹어보니 짜조가 다른데서 먹어 본 짜조랑 완전 다름!

정말 맛있었던게 기억나서 좀 많은가 싶었지만 그냥 주문했어요

 

그래봤자 사이드니까..!

손님없는 쪽으로 사진 찍기,

 

오픈키친으로 정말 관리가 잘 된 주방이 보여서 요즘처럼 무엇하나 믿을 수 없는 시대에

위생적인걸 내 눈으로 지켜볼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ㅎㅎ

왜 때문인지 주문서를 찍었다!

 

정확하게 분짜, 소고기계란볶음밥, 짜조 !

우리집양반 최애 소고기계란볶음밥!

 

연제네를 다시 오게 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소고기계란볶음밥이었는데요 ㅋㅋ

 

중국집에서도 볶음밥을 즐겨먹는 볶음밥 매니아 우리집양반피셜로는

세상 완벽한 볶음밥이 아닐 수 없다. 라고 했어요 ㅋㅋㅋㅋ

 

볶음밥은 자고로 푸석푸석하게 밥알이 말라야 하는데

정확하게 잘 말라서 적당히 날리는게 정말 최고의 맛이라고 했습니다 ㅋㅋ

 

여태 먹어본 쌀국수집 볶음밥 중 최고라고 매번 볶음밥 얘기 나오면

연제네 이야기를 하곤 했는데 드디어 다시 먹게 되었다능..ㅋㅋㅋ

 

집이 가까워도 은근 오기 귀찮은 느낌 뭔지 아시져?ㅋㅋㅋ

 

배달의 노예..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분짜가 나왔어요

 

지난번엔 쌀국수를 먹어봤었는데 이번엔 뭔가 산뜻하고 가벼운걸 먹고 싶어서

분짜를 주문했어요

 

분짜도 소스가 독특했는데 제 입맛엔 딱 좋았어요 

 

그리고 고수도 나름 많이 챙겨주셨어요 '-'

 

고수 만랩은 아니지만 적당히 즐길 줄 아는 사람이라 굿굿

이렇게 한상 차려놓고 먹다보니

짜조도 금새 나왔어요

이게 바로 고잔동 쌀국수 맛집 연제네의 짜조 !!!

 

처음 봤을땐 이게 짜조야? 하면서 우리집양반이랑 의아해하며 먹었었는데

이거야말로 처음 먹어보는 최고의 맛 짜조 ! ㅋㅋ

 

연제네 가시면 짜조는 꼭 먹어보시라고 추천해주고 싶은 맛이예요 ㅋㅋ

 

육즙팡팡

우리집양반이 볶음밥 양이 다른거에 비해 적은 것 같다며 조금 아쉬워하긴 했는데

그릇이 커서 그렇지 절대 적은양은 아니었어요 ㅋㅋㅋ

착시효과..

 

오늘도 회사에서 쌀국수를 먹었는데 이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

되게 많다 하면서 지난번에 이어 또다시 남김없이 다 먹고 말았습니당ㅋㅋ

 

이제 곧 쌀쌀해지니까 조금 더 자주가지 않을까 싶어요

외식은 좀 줄여야 하는데..쉽지않은 신혼일상입니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