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한상, 와플칸 안산본오점 기본에 충실한 사과쨈 와플 추천

맛집 한 꼬집

by 진짜쥬리 2021. 9. 18. 23:47

본문

오늘은 저녁에 냉동실에 잠들어있던 고기를 수육으로 만들어 먹고..!

 

와플을 먹을지 말지 고민을 하던 중 먹기로 했습니다 ㅋㅋ

 

와플은 제 최애 간식 중에 간식이예요

집에 와플팬도 있지만 크로플은 해먹어도 한번도 와플반죽은 넣어 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 와플은 배달로 주문해서 먹곤 하는데 바삭한 와플이 먹고 싶을땐 와플대학,

바삭하면서 쫀득한 와플을 먹고 싶을 땐 와플칸을 이용하는 중입니다

오늘은 수육을 먹어서 투머치한 칼로리 섭취를 했기 때문에

건강한 곡물이 들어간 쫀쫀바삭한 와플칸을 선택했어요

 

저희가 자주 배달주문하는 와플칸은 와플칸 안산본오점입니당

한번도 가본적은 없지만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은 네번째예요 ㅋㅋ

 

처음엔 와플이 빵이 왜 이래 ! 했었는데

뒤돌아서면 생각나는 고런 와플맛이었습니당

우리집양반이 자기 핸드폰 쿠팡이츠로 결제하라고 했는데

쿠팡이츠는 최소주문금액이 12000원이고 배달의민족은 8000원이라

눈물을 머금고 제가 결제했습니다 ㅋㅋㅋㅋ

 

와플 두개를 선택하고도 최소주문금액이 되지 않아서 아메리카노까지 !

 

아 아깝...!

보라색상자에 담긴 와플칸 !

 

와플칸은 항상 잊지않고 쿠폰을 챙겨서 붙여 보내주십니다!

우리집 냉장고에도 이미 다섯개가 붙어있는데

벌써 7개가 모였어요

 

와플칸은 와플 하나당 쿠폰 1개씩 쳐서 주시기 때문에 이제 와플 3개만 더 먹으면

하나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눙!

 

게다가 금액상관없이 모든 와플 중 1개니까 개이득 아닌가여 ㅋㅋ

 

쿠폰같은게 이렇게 안챙겨주시면 잊어버리고 안챙기기 쉬운데

항상 이렇게 상자에 붙여서 보내주시니 안챙기기가 더 어렵더라구요 

오늘은 우리집양반이랑 둘 다 배가 좀 불렀기 때문에

기본에 충실한 사과쨈 와플을 2개 시켰어요 ㅋㅋ

 

항상 다른 와플 두개 시켜서 나눠먹곤 했는데 오늘은 1인 1와플 !!

 

배달어플에서 주문할때 생크림양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적게, 적당히, 많이, 폭탄 이렇게 네개였나 그래요 ㅋㅋ

 

저는 항상 적당히를 고른답니당

요게 바로 생크림 적당히 ㅋㅋ

 

그냥 딱 와플 구멍을 막는 정도의 생크림을 넣어주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적게를 선택해도 워낙 와플칸의 와플 본연의 맛이 맛있어서 좋을 것 같았습니당

요렇게 와플칸의 와플은 건강한 곡물이 들어있는

와플칸!

 

바삭 쫀득한 와플 안산에서 배달로 즐기고 싶다면 와플칸 안산본오점 추천합니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