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깥밥상, 경기도 광주 맛있는 장어 이배재장어

맛집 한 꼬집

by 진짜쥬리 2021. 9. 15. 10:00

본문

지난주에 맛집이 많은 경기도 광주에 다녀왔습니당~!

 

아버님께서 맛있는 장어집이 있다고 정말 많이 말하셨던 곳인데 ㅋㅋ

꼭 사주고 싶다고 몇 달 전부터 말씀하신 장어집에 드디어 갔다 왔어요 ㅋㅋ

 

제가 장어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매일 먹긴 부담스럽지만 가끔가다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우리집양반도 저랑 장어 몇 번 먹어 본 후로 장어홀릭이 아닐 수 없죠

 

아버님께서 사주신다니 !

또 맛있는 장어집이라니 !

 

안갈 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주말이면 굉장히 핫한 곳,

 

경기도 광주 이배재 한 중간에 위치한 이배재장어예요

조금은 주택가로 들어가긴 하는데

아니 이런곳에 장어집이 있다고?

하는 순간!

뚜둥,

 

아니 니가 왜 거기서 나와 ~! 할 정도로 뜬금없는 주택가 한 가운데에 위치한 이배재장어!

장어집이라고 해서 굉장히 옛날 건물일거라고 생각한 나의 생각은 경기도 오산

 

그런 생각을 한 저를 반성해야겠습니당

 

아버님이 가시는 동안에도 정말 맛있는 집이라고 칭찬을 하셔서

정말 너무나 궁금했어요

경기도 광주 이배재장어의 내부예요

 

정말 너무 깨끗해서 요즘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2시반쯤이어서 이미 점심 손님들이 다 빠져나간 시간이었어요

손님이 없는 집이 아니랍니다~!

 

무려 장어집인데 브레이크타임도 있을 정도로 바쁜 곳 같았어요 

저희는 요렇게 신발을 벗고 들어가지만 의자에 앉을 수 있는 자리로 앉았답니당

 

신발벗고 아빠다리하기 힘드니까요~!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들어가는 동안 이미 주문을 해놓으셨더라구요

 

이모님이 네~ 하고 나가시면서 제가 들어감..ㅋㅋㅋㅋ

 

자유며느리 ㅋㅋㅋㅋ

메뉴판을 보는데 신기하게도 키로당 판매를 하지 않고 마리당 판매를 하더라구요

 

1마리가 1인분, 33,000원 가격으로 사실 비싼지 싼지 가늠이 안되는

장어먹으러 가서 결제를 해 본 일이 없는 자의 뇌였습니다 ㅋㅋㅋ

 

아버님께서 저렴한 거라고 말씀해주셨고

장어외에도 메기 매운탕과 식사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우리집양반은 공기밥에 된장찌개까지 주문을 했답니다

밑반찬을 이렇게 놔주시는데

나 장어집에서 이렇게 호사스러운 깔끔한 한 상 처음인듯,

 

그냥 한정식집처럼 정말 깔끔하고 정갈하게 차려주시더라구요

술안주로도 좋은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어뼈튀김!

 

이걸 좀 집어먹다보니 이렇게 반찬을 가운데 놔주면 장어는

어디서 구워?

어디다 놓지?

 

하는 물음표 살인마가 되려던 찰나!

메뉴판이 말해주던 장어 1마리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겉바속촉으로 구워서 1마리씩 자리에 놔주시더라구요 !!!

 

세상에 이렇게 온전한 한마리를 내가 다 먹을 수 있다니

정말 감동적인 이배재장어였어요

 

누구보다 빨리 집어 먹지 않아도 되는 온전한 나의 장어 한마리를 천천히 즐길 수 있다는 말씀!

껍질쪽은 정말 노릇노릇 잘 구워져서 바삭바삭한데 속살은 통통하니 탱글탱글하고

촉촉한 맛이었어요 ㅋㅋㅋ

 

불판이 없어도 돌판?이 따듯해서 다 먹을때까지도 따듯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푸짐한 한상이 1인당 33,000원이라니 새삼 저렴하게 느껴졌습니다

 

항상 장어는 불위에서 바로 지져 먹던 저에겐 이런 장어 한 상은 한정식집에서

장어정식을 먹는 대접받는 기분을 받았달까

 

고런 행복한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밑반찬 얘기를 안할 수 없지

 

너무 맛있어서 장어고 밑반찬이고 다 쓸어 먹었답니다 ㅋㅋ

 

다음에 장어 먹고 싶을때마다 찾게 될 것 같은 이배재장어였어요!

맛있는 장어 한 상 드시고 싶으시다면 경기도 광주 이배재장어 추천드립니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