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깥카페, 마당이 있어 애견동반이 가능한 가평카페 아웃팅

맛집 한 꼬집

by 진짜쥬리 2021. 5. 31. 08:30

본문

요즘은 주말에 애견동반카페를 가거나 애견동반펜션을 가거나

여러가지 또순이와 함께할 수 있는 것을 해보려고 엄청 노력중이예요

 

오늘은 또순이와 함께하는 캠핑을 위해 첫 텐트 시연을 해보러 거북섬에도 다녀와서

다음주부터는 또순이도 함께 차크닉, 차박, 캠핑을 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 ㅋㅋ

 

이번 포스팅은 석가탄신일 연휴때 다녀온 애견동반카페 아웃팅을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아웃팅은 마당이 있길래 애견카페인줄 알았는데

그냥 애견동반카페더라구요

 

그렇지만 아웃팅에 방문해 본 결과 애견카페와 애견동반카페의 중간정도 되는 공간이었어요

 

제가 느낀 애견카페와 애견동반카페의 차이점을 말해보면

애견카페는 애견이 위주인 곳이고

애견동반카페는 사람이 위주이면서 애견이 들어올 수 있는 곳이라면

 

아웃팅은 애견과 사람 모두가 편안히 쉴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위치는 아침고요수목원 가는 길에 있습니다!

밖에서봐도 귀여운 강아지들이 뛰어놀고 있는데

길 검색에도 애견카페로 되어있어서 그런 줄 알고 방문을 했지만

들어가보니 가평 아웃팅은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공간이라능것!

 

애견카페는 입장료를 받는 곳이 대부분이고

입장료를 안받으시는 곳은 음료가 조금 비싸요 ㅋㅋ

 

하지만 아웃팅은 적당한 금액의 음료에 우리 또순이도 편안히 머물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가평 아웃팅 주인님 ㅋㅋㅋ

 

아웃팅에 거주하는 강아지도 두세마리정도 있는 것 같았어요

 

사장님이 키우시는 강아지인것 같은데

중대형견들이었는데도 엄청 온순해서 사람을 졸졸 잘 쫓아다니는 아이들이었어요 ㅋㅋ

인테리어도 특이,

 

곳곳에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아무렇게나 찍어도 잘나오는 공간이었어요

어슬렁 어슬렁 가평 아웃팅을 활보하는 또순이,

 

또순이는... 저랑 우리집양반한테만 오지 않아요 ㅋㅋㅋㅋ

 

우리랑 사이 안좋은 것도 아닌데 이상하게 애견카페 가면 다른 사람들 앞에가서

어슬렁어슬렁 참견을 하고 돌아다닙니다

 

지난번엔 다른 사람 무릎위에 앉아있었다니까요?

 

그러면서 다른 강아지 앞에 가면 꼬리가 사라지는 마~법~

우리집양반은 언제나 그랬든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이 날 상큼한게 먹고 싶어서 깔라만시 에이드,

 

그란데정도 되는 사이즈의 음료크기에 맛도 있었습니당

 

바깥 햇볕이 강해서

또순이랑 자리에 앉아서 사진도 찍었어요 ㅋㅋ

 

우리집양반 갤럭시 핸드폰 사용하는데

사진 왜이렇게 노랗게 나오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바깥공간은 매우 넓진 않지만 그래도 강아지들이 뛰어놀기 좋게 잔디도 관리가 잘 되어있었고

의자도 곳곳에 있으면서 그늘도 잘 들어서 사람들도 앉아서 쉴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저희도 그늘따라 의자 옮겨다니며 앉기도 했고 ㅋㅋ

 

실내 들어갔다 나왔다 자유롭게 곳곳에서 놀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또순이에게 친밀감을 표했던 강아지였는데

또순이가 꼬리내리고 도망가버리는 바람에 친해지진 못햇어요 ㅋㅋ

사진은 피해다니느라 바빴던 또순이 저도 쫓아다니면서 사진찍어줬는데

너무 귀엽게 나왔어요 ㅋㅋ

 

누굴닮아 이렇게 겁이 많은진 전혀 모르겠지만 언젠가는 우리 또순이도 애견카페에서

친구들이랑 뛰어노는 날이 오겠죠?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