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진짜리뷰, 출근 준비 꿀템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공홈 구매기 및 배송기간

리뷰 한 꼬집

by 진짜쥬리 2021. 10. 7. 22:37

본문

결혼 전 갖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다음달의 나, 그 다음달의 나와 함께 갚아 나가던 저!

결혼 후엔 거의 무소유의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신기하게도 결혼하고 나서는 뭐 꼭 갖고 싶다거나 하고 싶다거나 그런 물욕이 없었는데

얼마전, 집 페인트칠을 하겠다고 문고리닷컴을 방문했는데 특이하게도 하이마트 건물에 있는것 ㅋㅋ

 

겸사겸사 하이마트도 구경하자 ! 해서 구경하다가 다이슨 에어랩을 발견했고

주변에서 좋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아침에 뭐 하기도 귀찮고

있는 고데기 쓰면되지 하는 생각에 제 구매 리스트엔 있지도 않던 바로 그 다이슨 에어랩!!

 

그런데 하이마트 판매직원분이 갑자기 긴 머리에 하면 정말 잘되는데 한번 머리 좀 풀어보세요

하는 순간,

 

뭐에 씌인듯 머리를 풀고 제 머리를 맡기자마자 마법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진짜 찰나였는데 내 머리카락이 홀린듯 다이슨 에어랩에 감기고 몇 초 걸리지 않아

제가 심혈을 기울여 고데기질을 해야만 나왔던 컬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

 

어머 이건 사야해, 하는 표정으로 우리집양반을 쳐다보니 우리집양반 표정도 ㅋㅋㅋ

어머 이건 꼭 사야해...! 더라구요 ㅋㅋㅋㅋ

 

하지만 하이마트에서는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만 있었고

제 머리카락은 허리까지 오는 긴 머리라

우리집양반은 꼭 컴플리트 롱을 공홈에서 사주겠다 하더군요 ㅋㅋ

집에 와서 폭풍 인터넷 검색을 해 본 결과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 컴플리트, 볼륨엔쉐이프 뭐 등등 고런 이름들은

배럴이나 본체에 꽂는 구성품의 차이때문이었고,

 

우리집양반은 하도 주변에서 좋다 좋다 하니까

머릿속에 인지는 되어 있던 찰나였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이거 아니라고 긴머리에 쓰는거 사야한다고 하이마트에서 나왔던 것..ㅋㅋㅋ

 

일반 컴플리트는 중단발까지 머리카락에 사용했을때 좋은 약간 짧은 길이의 배럴을 갖고 있고

컴플리트 롱은 긴 배럴로 허리까지 오는 긴머리도 가능한 배럴이었어요~!

설명이 어려워서 다이슨 공홈에서 가져왔습니다 ㅋㅋ

 

저 배럴이 컴플리트에는 짧은 배럴 30mm, 40mm가 들어있다는 것!

나머지 구성품은 다 같아보였어요

 

어쨌든 !

 

저는 인터넷 검색을 해보고 구매페이지까지 들어갔다가!!

 

매월 초마다 카드 즉시할인 행사를 하는 것을 알게 되었고...!

 

9월말이었던 그때,

10월 초가 되면 다시 카드 즉시할인을 할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으로 10월1일을 기다렸어요 ㅋㅋ

 

그렇게 10월 1일이 되었고 저는 카드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

 

이번달은 신한카드 10% 할인 중이어서 저도 다른 분들처럼 10% 할인된 가격

5391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당 ㅋㅋㅋ

 

하지만 지금은 카드할인은 끝나고 무이자 혜택만 있는 것 같아요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다음달을 기약해보시는게..!

 

저는 10월 1일날, 연휴가 시작하는 금요일에 구매를 했고

배송은 10월 5일날 시작이 되었다고 메일이 왔고 운송장 번호가 있어서 조회를 해봤는데

아무리 조회해도 나오지 않더니 10월 6일날 도착을 했어요 ㅋㅋㅋ

 

도착 후 운송장번호 틀렸나 하고 봤는데 정확히 일치하는 번호...!

 

뭐죠

 

저한테 어디까지 왔는지 알려주고 싶지 않으셨던건가요ㅜㅜ?ㅋㅋ

그렇게 9월말부터 노래를 부르고 기다리던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이

제 품으로 들어왔어요 !!

 

고급진 박스에 다이슨 공홈에서 수십번도 더 본 언니야들~!

제가 구매한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

박스 옆면에 구성품 사진이 있어서 누락된 구성품이 있다면

바로 알아챌 수 있어요 !

 

하지만 사진에 없는 필터 청소하는 솔..!ㅋㅋ

그리고 또 이렇게 스타일링 툴을 어떤걸 사용하느냐에 따라 어떤 스타일을 할 수 있는지

사진으로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어렵지않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빗 모양으로 생긴 브러쉬가 아무리봐도 똑같아보여서 헷갈렸었는데

하나는 하드고, 하나는 소프트로

 

모질이 곱슬이거나 두꺼운 직모인 분들은 하드를,

머리카락이 얇고 흩날리는 분들은 소프트를 사용하면 되는 거였다능 !

 

엄청 간단한 문제였지만 저는 다이슨 공홈에서 제품 설명을 정독해본 후 알게 되었습니다 

히히

 

다이슨 에어랩의 기술적인 무언가를 적어둔 것 같지만

패스해봅니당

하아,

 

인터넷 서치로 이미 여러번 마주했던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케이스 !!

 

정말 실물로 보는 느낌이란,

이 고급짐은 정말 사진이 담지 못하는 듯 해요

나두

이거

찍어

보고

싶었다!ㅋㅋㅋ

 

다이슨 에어랩을 가진자들은 모두 한번씩 찍는 오픈샷 !ㅋㅋ

기본적인 배럴이 들어가 있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는 배럴이랑 브러쉬가

모두 세워서 들어가 있는 모양새를 봤어서

컴플리트 롱의 롱 배럴은 어떻게 수납이 될까 궁금했는데

요렇게 브러쉬도 눞히고 롱배럴도 눕혀서 들어가면

제 옷입은 듯 딱 맞아들어가더라구요

 

이 촌스러운 핫핑크색이 왜이렇게 영롱한지 ㅋㅋㅋ

구성품 모두 정갈하게 들어있던 것을 꺼내고 나니

더 감격스러웠어요 ㅋㅋㅋ

 

그런데 정말로 예상보다 큼직한 크기에 당황했다가 ㅋㅋ

또 가벼운 에어랩의 무게에 한번 더 당황 후 신기 ~~

에어랩 본체 꺼낸 자리 아랫 쪽에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었고

한쪽 구탱이엔 필터 청소를 할 수 있는 브러쉬가 들어있어요

 

어떤 리뷰를 봤는데 이 필터브러쉬를 못찾으셨단걸 봤는데

어서 찾으셨길 바래요..

 

설마 누락된거라곤 생각하고 싶지도 않음 ㅋㅋ

사용설명서엔 다이슨 에어랩을 기본적으로 조작하는법,

버튼 설명 등 기본적인 내용들이 들어있고

 

그 외에 사진있는 종이는 스타일링 툴에 대한 설명과 사진이 있었어요

 

친절한 다이슨...!

이게 바로 우리집양반이 고집하던 롱배럴!

 

다이슨 공홈을 보니 20mm도 나오는데 기본 구성에 없고 추가 구매를 할 수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기존에도 30mm짜리 고데기를 사용하던 사람이고

머리카락이 더 많이 자란 상태라 40mm 고데기를 사려고 했던 사람이라 ㅋㅋ

 

이 구성,

정말 맘에 듭니다!

어제 회사에서 찍어 본 머리길이 ㅋㅋ

 

미용실 가는걸 워낙 귀찮아하는 성격이라 기르는거 하나는

자신있거등여~!

 

이렇게 기니까 롱배럴이 필수란 말씀!

처음 사용해보는 다이슨 에어랩이었는데,

30mm 롱배럴로 순식간에 이렇게 말아버렸어요 ㅋㅋ

 

게다가 저녁이라 머리카락은 완전 마른 상태였는데 !

컬이 이렇게나 예술적으로 나왔다구여 ~!

 

처음 사용해보는 다이슨 에어랩, 30mm 롱 배럴로 단 10분만에 전체 머리 웨이브 !!

 

정말 신세계가 따로 없었습니다 ㅋㅋ

어제 동영상을 안찍어서 오늘은 영상을 찍어봤어요

 

한손으로 하느라고 조금 힘들긴 했는데 40mm 롱 배럴로 정말 쉽게 웨이브를 만들 수 있었습니당

머리카락 끝에만 갖다대도 휘리릭 말려들아가는데 그게 끝!

 

뜨거운바람 쏴주다가 버튼을 살짝 올려주면 찬바람을 나오게 해서

머리카락을 고정시켜주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편한 것 같아요

에어랩으로 드라이 한 머리카락(왼쪽), 에어랩을 사용하지 않은 뒷 쪽 머리와 비교(오른쪽)

40mm 롱 배럴이라 위에 사진보다는 컬이 커서 잘 안말려 보이지만

퇴근 후 바짝마른 머리에도 이정도니 젖은머리에는 더 잘말린단 소리!

 

오늘 아침 출근때 40mm 롱 베럴로 아랫쪽만 웨이브를 줬는데

드라이자체를 잘 하지도 않고 나가서 다 풀린 상태였어요 ㅋㅋ

 

게다가 오늘 아침에 비도 옴..!ㅋㅋ

 

겨우 두번밖에 사용안해본 저같은 초보도 이렇게 예쁜 컬을 만들어 낼 수 있으니

다이슨 에어랩 성능 입증된 것 아닌가요 ㅋㅋ

 

고대기보다 손목도 안아프고 속도도 훨씬 빨라서 진짜 잘 산 물건 리스트에 들어갈 것 같습니당

 

비싸지만 비싼값을 하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짱짱맨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