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진짜리뷰, 베란다꾸미기엔 이케아 테이블 테르뇌 한스푼 !

리뷰 한 꼬집

by 진짜쥬리 2021. 5. 10. 14:53

본문

지금 살고 있는 집에 이사오면서 큰 베란다를 보며 꿈 꾸었던 한 가지 !

 

그것은 바로 베란다를 예쁘게 꾸며보고 싶다라는 마음이었어요 

 

그동안 겨울이라 추워서 미뤄오다가 우리집양반 출장 간 사이에 바닥 카페트를 깔고 가림막 커튼도 달고

수납선반까지 넣어서 말끔히 정리를 해 놓았더니 남편이 테이블만 사면 되겠다 해서 테이블을 알아보던 중이었죠!

남편이 카페를 갔는데 거기서 본 테이블이 예뻐서 놓고 싶다며 찾아봤는데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테르뇌라는 제품이었어요

 

지지난주 코스트코에 갔다가 이케아에 들러봤는데 품절이었다능..ㅋㅋ

 

그래서 매일매일 이케아 홈페이지 들어가서 재고확인을 해 보다가 !

 

어린이날에 광명 이케아에만 재고가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된거예요

부랴부랴 달려가서 바로 겟 해옴 !

 

재고에 5라고 적혀 있어서 다섯개라고 생각한 저희는 정말 급박하게 갔는데

5가 5박스였나봐여 ㅋㅋㅋ 엄청 많더라구요..?

 

이케아 테르뇌는 나무라서 그런지 제품마다 무늬가 달라서 몇가지 보고 골라 왔는데

너무 맘에 드는거 있쬬?ㅋㅋㅋ

 

맘에 들지만 이케아 테르뇌의 최대 단점이 있습니다 !

테이블1, 의자2 해서 52,700원에 구매를 했는데 저렴한 만큼

적당량의 DIY가 필요하더라구요

전반적으로 나뭇결이 거칠거칠하고 윗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나뭇결이 많이 일어난 부분도 있어서 

사포질은 꼭 필요하더라구요 ㅋㅋ

 

저희는 그냥 살 안닿게 일단 사용 중이예요 사포질이 귀찮아서..

의자에는 테르뇌와 함께 구매한 방석을 깔아줬어요 ㅋㅋ

 

크기가 딱 맞아서 귀엽~!

이름이 말린다인가여?ㅋㅋㅋ

 

이사 오고 반년 정도를 고민하며 꾸민 베란다인데

이제 창쪽에 햇빛가릴 무언가를 또 생각해야겠네여 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