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 한 꼬집, 화이자 접종 8일차(1주일) 증상 너무 힘들어요

일상 한 꼬집/달달 씁쓸 하루

by 진짜쥬리 2021. 9. 23. 13:48

본문

여러분 모두들 코로나 백신 접종 하셨나요?

 

저는 이제 화이자 1차 접종을 한 지 일주일, 정확히 8일째 되는 날이예요

지난주 목요일 9월 16일 오전 10시에 했으니까요~!

 

화이자 접종한게 별 대수로운일이 아니라 굳이 포스팅을 왜하냐 했는데 ㅋㅋ

 

이제와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지금 회사에 앉아있는데 너무 힘들어요..

 

증상 없는 줄 알았는데 후유증인지 부작용인지 모를 힘든 기분이 듭니당

일단 저는 오전 10시에 집 근처 소아과에서 화이자 접종을 했어요

 

우리집양반이 저보다 일주일 먼저 접종을 했는데 가서 별 얘기 없이

접수하고 이름불러서 들어가서 이상없으시죠?

하고 바로 주사 맞고 앉아있다 왔다고 해서

저도 가자마자 바로 맞고 올 줄 알았는데 소아과 들어서자마자 대기인+접종후 안정을 취하는 분들이

한가득이었습니다 ㅋㅋ

 

아니 왜이렇게 많이들 앉아계시나 봤더니 000씨 들어오세요 ~

 

하고 들어가면 다음 접종자 호명까지 5분정도 있다가 나오시더라구요

 

저도 들어가보니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ㅋㅋ

 

들어가서 이름 나이 확인하시고 주의사항 유인물 보면서 꼼꼼히 얘기해주시고

여성들에게만 나타날수 있는 증상도 말씀 해주시는걸 듣다보니 오래걸리더라구요 ㅋ

 

그리고 주사 맞을때도 안아프게 놔주세요 ~ㅠ 하니까 주사맞는게 아프고 무서우면

2차접종때는 사탕을 입에 물고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사탕의 당이 통증을 줄여준다고 !! 이렇게 친절하다니 !

 

얘기하다보니 주사도 안아프게 일사천리로 끝이 났어요

주사를 맞고 잠시 앉아있다 가라고 하셔서 종이를 뚫어져라 정독하며

앉아있었답니다 ㅋㅋ

 

주사자체는 근육주사라고 해서 맞을때도 아플거라 생각했지만

겁먹었던 제 자신이 초라해질정도로 너무나 안아팠고 병원에 앉아있는 동안에도

별다른 증상이 없었어요

 

그래서 20분 앉아있다가 바로 집으로 !

집에 와서는 또순이랑 누워서 드라마보기 !

 

꿀같은 연차안쓰는 휴일이라 너무 행복했는데 점점 팔이 뻐근해져 옵니다 ㅋㅋ

 

하지만 팔을 못 들 정도는 아니었어요

 

* 화이자 백신 접종 첫 날(9/16)의 증상은

- 주사맞은 부위가 아프다

- 목이 부었다 (목 안 쪽) 감기걸렸을때 처럼

- 두통

- 손발 저림(심하진 않음)

- 속이 울렁거림

#타이레놀 1알

 

이 정도였던 것 같아요

 

또 한가지 애매모호 했던 증상 중 하나는

 

또순이가 팔을 밟고 갔는데 멍이 들었어요 ㅋㅋ

작은 충격에 멍이 들었다 ? 요 정도.

첫 날은 그렇게 무난하게 지나가고 두번째 날!

 

* 화이자 백신 접종 두번째 날(9/17)의 증상은

- 주사맞은 부위가 아프다

- 몸이 무겁고 기분이 안좋다

- 두통

- 손발저림(심하진않음)

- 속이 울렁거림

#타이레놀 2알

 

두번째 날도 꽤 무난하게 지나갔지만

다만 기분나쁜 편두통이 지속되어서 하루종일 누워있었고

타이레놀 두 알을 시간차를 두고 먹었어요

그리고 셋째날

 

셋째날은 코스트코 쇼핑을 할 정도로 굉장히 멀쩡했지만

컨디션이 막 좋진 않았어요

 

* 화이자 백신 접종 셋째 날(9/18)의 증상은

-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어마무시하게 기분이 나쁘다

- 쇼핑하는 동안 어지럽고 피곤함

- 속이 울렁거림

화이자 접종 넷째 날

이 날은 일요일이었습니다

 

화이자 접종과 생리예정일이 겹쳤던 저 !

 

* 화이자 백신 접종 넷째 날(9/19)의 증상은

- 생리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짐 (30분에 한번씩 생리대가 피로 가득 물듬)

이게 생리라기보다 부정출혈 같았습니다!

- 두통

- 어지럼증

- 속이 울렁거림

#타이레놀 1알

 

진짜 눈을 뜨자마자 아무것도 거슬리는 일이 없었는데

기분이 엄청나게 나빴어요

 

뭔가 다 짜증나는 그런기분이랄까

하지만 신체적으로는 그닥 힘들지 않아서 집 대청소를 했어요 ㅋㅋ

 

중간중간 앉아서 쉬면서 간간히 어지럼증을 느끼며

 

* 화이자 백신 접종 다섯째 날(9/20)의 증상은

- 속이 울렁거림

 

속만 좀 울렁거리던 다섯째 날, 그래서 아 이제 접종 증상 끝났다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면 되겠다 ! 했는데

 

* 화이자 백신 접종 여섯째 날(9/21)의 증상은

- 미친 피로감

- 두통

- 어지럼증

- 가슴답답함

- 복통 및 설사

- 속이 울렁거림

#타이레놀 1알

 

피로감이 극에 달해서 시댁 가는 길에 차에서도 자고

시댁에서도 피곤해서 정신못차리고 집에 오는길에도 미친듯이 자고

집에 도착해서도 잤답니다..

 

그리고 이 날부터였어요

 

미친 복통과 설사..ㅠ 평소 변비가 심했던 저는 유산균먹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그게 아니었다..!

 

* 화이자 백신 접종 일곱째 날(9/22)의 증상은

- 미친 피로감 및 무기력함

- 두통

- 어지럼증

- 복통 및 설사

- 손발저림

- 가슴답답함

- 속이 울렁거림

#타이레놀 2알

 

일곱째날이었던 어제는 정말 최악중에 최악의 날이었어요

 

얼마나 잠이 오는지 어제는 오후 2시가 다되어서 일어났는데

눈을 뜨자마자 밀려오는 무기력함과 피로감..!

 

아무것도 하기 싫고 못하겠더라구요

 

손발저림도 다시 생겼고 복통은 너무 아프고 ㅠㅠ

잠깐 이마트 갔는데 배아파서 화장실가고 ㅠ

 

정말 최악이라고 생각했는데

 

* 화이자 백신 접종 여덟째 날 오늘(9/23)의 증상은

- 미친 피로감 

- 두통 엄청 심함 !!

- 어지럼증

- 복통 및 설사

- 손발저림

- 헛구역질

- 가슴답답함

- 속이 울렁거림 심함!

#타이레놀 3알 ~ing

 

현재 상황이 이렇습니당 ㅠㅠ

 

피로감이야 뭐 7일을 쉬고 회사를 오니 피로할 수 있는데 편두통이

타이레놀을 먹고 또 먹어도 나아지지가 않아요 ㅠ

 

아침부터 3알째 먹었는데 1도 안나아짐..

 

그리고 오늘은 울렁거리는것도 심해져서 헛구역질도 몇 번 했어요

 

사실상 화이자를 맞은 다음 부터 계속 속이 안좋아서 식사량이 많이 줄고

간식도 안찾게 되고 뭔가 배가 안고픈것도 아니라

안먹는건 아닌데 조금만 먹어도 안들어가더라구요

 

뭔가 또 먹으면 바로 배아프고 ㅠㅠ

 

오늘도 연차를 냈어야 하는가 하는 고민도 되는데

연차도 별로 안남은 직장인이라 일이라도 적게 있는 것에 감사하며 앉아서 포스팅중이랍니다

 

인터넷 찾아보니까 2주 3주까지도 이런 증상 겪는 분들이 꽤 있다고 해서 걱정인데..

 

화이자 2차까지 맞은 친구가 2차는 친정가있으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걱정이 되고 우리집양반은 안맞는다고도 하는데 ㅋㅋㅋ

무사히 지나가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