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혼밥상, 바깥일로 힘이 들 땐 피맥이지

일상 한 꼬집/고소한 한 상

by 진짜쥬리 2020. 12. 13. 00:40

본문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

 

거의 2주 만인데 2주사이 저는 백수생활을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즐겼답니다 ㅋㅋ

 

일상이 한꼬집이 아니라 한 주먹이 쌓였는데 그건 곧 풀어보도록하구

오늘은 남편이랑 피맥한 포스팅...ㅋㅋ

 

새로 시작하기 전에는 가볍게 밥상포스팅이 최고 아닌가요!

 

한 몇 달정도 저도 힘들었지만 남편도 너무 힘든 직장생활을 하던 중이었거든요

 

갑자기 남편이 피맥을 하자더라구요 !!

 

피자를 워낙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찾아먹는 스타일이 아닌 우리집 양반이 !!

 

그래서 그럼 내가 쏜다 !! 하면서 도미노피자홈페이지를 들어가서

내맘대로 골라서 시켜봤어요 ㅋㅋ

저는 할인이나 포인트라던가 그런거에 관심도 없어서 그냥 시키는 편이라

항상 도미노피자를 결제할 때엔 큰 맘을 먹고 주문하는 편이예요 ㅋㅋ

 

화요일 목요일인가..

 

도미노피자는 뭔가 할인도 많던데 왜 나는 그런 날과 프로모션만 쇽쇽 피해가는가 ㅋㅋ

 

그래도 이번엔 스타셰프컬렉션 피자를 포함해서 주문해서 그런지

바질파스타는 50% 할인을 받았지 뭐예요 ㅋㅋ

그래도 몇만원 나온 건 우리집 양반한테 비밀...ㅋㅋㅋ

 

우리집양반이 왜 라지를 시켰냐 했지만 결국 백수 2주기간동안 남은 피자는 제가 다 먹었습니다 ㅋㅋ

다 먹고 칭찬까지 받았어요

메뉴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 스타셰프시그니처에 도우는 당연히 치즈크러스트 !!

여러 도우를 먹어봐도 저는 치즈크러스트 도우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항상 도우는 치즈크러스트 !!

블랙타이거슈림프는 워낙 좋아하는 피자라 꼭 먹고 싶었고 ㅋㅋ

스타셰프시그니처는 새로나왔다는데 또 스테이크 올라갔다니까 먹어보고 싶어서 하프앤하프로 골랐답니다

 

비쥬얼을 보자마자 틀린 선택이 아니었다는 확신이 들었죠 ㅋㅋ

도미노피자는 볼때마다 은혜스럽지않나요 ㅋㅋㅋ

 

뭔가 풍부한 피자맛을 느끼고 싶을때 도미노피자를 시키는 것 같아요 

 

피자를 좋아하는 저는 사실 냉동피자도 좋아하지만 배부르고 싶을때 시키는 도미노피자..ㅋㅋ

그리구 파스타를 좋아하는 우리집양반을 위한 사이드디시

셰프's 트러플바질파스타

 

요건 회사에서 동생들이랑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우리집양반에게도 맛보여주고 싶었어요 ㅋㅋ

바로 만들어 주는 파스타가 아니다보니 배달오는동안 치즈는 조금 굳었지만

맛은 굿굿이예요 ㅋㅋㅋ

 

오븐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저렴하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이랄까

약간 인스턴트 느낌도 나는 고런 맛인데 또 스테이크가 들어가서

완전 인스턴트같단 느낌도 조금 덜나는 고런 맛이라

크림 안좋아하는 분 아니면 호불호는 거의 없을 것 같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저희는 피맥하구 힘들었던 바깥일을 잊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돌아오는 주부터 다시 일하는 여성이 된답니다 ㅋㅋㅋㅋㅋ

 

좋으면서 싫은데 좋고 그런 기분이예요

백수생활은 너무나 좋으면서 지루했거든요

 

그럼 전 이만 굿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