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년 11월 18일 한 꼬집, 다음메인에 노출이 됐어요!! 꿈이야 생시야?!

일상 한 꼬집/달달 씁쓸 하루

by 진짜쥬리 2020. 11. 18. 20:41

본문

요즘 잠을 잘 못자서 몹시 피로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진짜쥬리입니다 !

 

아침에 원래 7시 30분에 일어나는데

오늘 갑자기 7시에 일어나서 출근 준비할 정도로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

 

거의 정신을 빼놓고 출근하다시피 해서 회사를 갔는데

세상에,

 

오늘 정말 꿈같은 일이 일어난거 있쬬?

저는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옮겨오면서 협찬 최소화를 다짐하며

그냥 내 진짜 일상과 진짜 리뷰 그냥 저의 일상을 보여드리기로 하고

 

네이버 블로그 시절의 물욕과 방문자수 집착을 다 버리고 왔거든요

 

그래서 제가 직접 구매했는데 좋은 제품들만 올렸고,

솔직한 리뷰만 쓰고 소소한 대파도 키우고 구독해주시는 분들과의 소통을 재밌게 하면서 지냈는데 

갑자기 오늘 두시 쯤이던가,

방문자수가 100명을 넘더니 지금은 1800명이 넘었어요 !

 

아니 이게 무슨일이람 하며 유입통계를 봤어요

 

제 티스토리는 하루 평균 30~40명정도가 들어오는 그런 소소한 블로그인데

갑자기 이렇게 많이 들어오니 누가 나를 공격하는 건가 싶어서 샅샅히 찾아봤어요

 

기타유입을 보니 다음 메인에서 엄청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메인을 쥐잡듯이 잡아서 찾아봤는데

뚜둔!!!!

 

여기 있었어요 !!

 

어제 오전에 올린 시네빔 사용기가 메인에 노출이 되었더라구요 ㅎㅎ

 

정말 전문성 1도 없고 느낀점만 일기처럼 적은 포스팅이었는데 이게 왜 여기있나

의아했지만 네이버도 메인에 안띄워주던 제 포스팅을 다음이 띄워주니

갑자기 충성심이 생기고 더 열심히 하고 싶은 마음이 뿜뿜 했어요 

 

소소한 나의 일상에 녹아든 리뷰 포스팅을 이렇게 챙겨주다니 감사...ㅋㅋ

퇴근후에는 티스토리 창으로 넘어가 있었어요 !

 

사실 티스토리를 적극적으로 시작한지가 한달이 채 되지 않은 시간이예요

 

10월 28일부터 시작하기도 했고 1일 1포스팅 또한 아니어서 최적화는 두세달정도 걸리려나

최적화만 되도 너무 감사하다 이러면서 해오던 티스토리가 이렇게 금새 저에게 기쁨을 주네요 ㅎㅎ

 

요즘 그냥 구독해주시는 분들 피드 보고 오가면서 댓글 달고 그런 재미가 쏠쏠했는데

메인에 걸린것 자체가 더 큰 재미를 느끼게 해준 것 같아요 !!

 

어디서 보니까

다음에 검색했을때 이렇게 사이트로 나오면 최적화가 된거라는데 ㅎㅎ

맞나요?!!

 

요즘 정말 바빠서 힘들었었는데 너무너무 보람찹니다 !!

 

티스토리가 더 재밌어 질 것 같은 기분이예요 ㅎㅎ

 

그럼 전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러 다시 가봅니당 ~! 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