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국민은행 펭수카드 펭-카 오늘 수령했어요 !! 펭카 !

일상 한 꼬집/달달 씁쓸 하루

by 진짜쥬리 2020. 2. 23. 23:02

본문

펭하!!

 

요즘 BTS만큼 인기 많은 펭수, 그만큼 펭수 굿즈...? 펭수 콜라보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하나하나 다 사고 싶지만 삼땡의 나이인지라, 실용성을 아예 배제할 수가 없더라고요...ㅋㅋ

 

그래서 말인데...

 

HOXY, 2월 17일부터 출시된다던 펭카 소식 들으셨었나요?!

 

펭수카드요 !

 

저는 듣자마자 엄머 이건 나도 만들어야지 ! 하면서 기다렸었어요

그런데 이게 나오기 전까지도 창구 발급을 받아야 하는 건가 싶게 온라인 발급 이야기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출시 당일날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온라인 신청이 가능했습니다!!! 

 

일단은 KB국민카드랑 콜라보인데 신청하기를 눌러보니까

국민은행, 신한은행, 농협은행 계좌를 골라서 신청할 수가 있더라고요

 

저는 기존에 갖고 있던 국민은행 계좌를 연결해서 신청했어요!

 

한정판 스티커도 덤으로 준다니까

선착순 20만 명 안에는 들 수 있겠지, 하는 기대감을 갖고 기다렸습니다.

 

배송은 화요일에 신청해서 일요일인 오늘 수령을 했어요.

 

예전에 카카오카드 신청했을 때 보단 훨씬 빨리 받아서 뭔가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ㅋㅋ

받자마자 바로 뜯어보니 너무 귀여운 펭-카 ~!

 

그리고 주요 서비스를 이제야 봤어요 ㅎㅎ

선신청 후 확인.

 

원래 사용하던 카드도 KB 노리 카드였는데

어떤 서비스가 들어있는지도 모르고 사용하던 터라 한번 훑어봤습니다!

 

그동안 노리 카드 사용하면서 한 번도 신경 써서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오션월드 50% 혜택 말곤 몰랐던 부분이었는데 이번 기회에 조금은 더 알게 되었어요 ㅎㅎ

짜잔,

 

컴퓨터로 볼 때도 존귀였는데 실물로 보니 정말 핵 존귀였어요 ㅎㅎ

 

우리 집 양반도 보더니 생각보다 퀄리티가 굉장히 좋다는 호평을 해주어서 뿌듯했습니다!

 

그. 리. 고.

펭수 스티커도 받았어요!!

 

아까워서 쓸 수나 있나 싶게 너무 귀여워서 아직 쓰지도 않았는데 아까워요 

 

그래도 다 비켜 내가 쏜다 스티커는 아무 데도 안 써보려고 해요.. ㅋㅋ 위험한 스티커...

 

혹시 아직 안 만든 분들 계시면 발급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