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진짜리뷰, 남편선물로 구매한 나이키 에어맥스95 트리플블랙 올블랙 올검

리뷰 한 꼬집

by 진짜쥬리 2020. 11. 11. 08:30

본문

지난주에 남편이 아무날도 아닌데 제 운동화를 사줬었어요 ㅎㅎ

 

우리집양반도 운동화를 구매할 때가 되었는데

마침 쭈꾸미 낚시 갔다가 잘 신고 다니던 운동화 옆구리가 터졌더라구요

 

운동화를 살 것 처럼 그러더니 본인물건 살때는 얼마나 소극적인지 사지를 못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예전부터 우리집양반이 갖고 싶다고 하던 나이키 에어맥스 95가 생각이 뿅 났는데

 

또,

 

얼마전에 매장에서 올검 색상을 보고 예쁘다고 했던게 또 문득 기억이 나서

회사에서 쿨결제 해버렸죠 !ㅋㅋㅋ

작년부터 사주고 싶었는데 굳이 굳이 됐다고 하는 바람에 그래? 하고 말았었는데

이번엔 운동화를 가지고 어찌나 신중한지 그냥 내가 사주고 만다 ! 하면서 구매해버리고 말았어요 ㅋㅋ

 

에어맥스95 트리플블랙색상으로 구매했는데요

 

SSG에서 쿠폰까지 받아서 15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좀 저렴하게 구매한 느낌이라 아주 현명한 소비였다고 생각해요 ㅋㅋ

 

구매 직전까지도 남편 몰래 주문한거라 에센셜트리플블랙이랑 그냥 트리플블랙이 뭐가 다른지

심도깊은 검색에 검색을 마친 후에 구매를 했는데요

 

에센셜라인은 발 볼이 조금 더 넓게 나온 디자인이라고 하더라구요 ㅋ

 

그래서 저는 그냥 트리플 블랙으로 구매 !

 

볼이 뚱뚱하면 별로 안이쁠 것 같아서 ㅋㅋ

우리집양반은 신발을 구매할때 265~270 사이즈를 주로 구매하는데

반치수 크게 구매하라는 평이 많아서 270으로 구매했어요

 

혹시나 275는 딱 맞지 않고 조금 클까봐 걱정되서 그러긴 했는데

굿 쵸이스였어요 ㅎㅎ

잘 몰랐는데 에어맥스 95는 옆 라인이 예쁘더라구요 

운알못이라 ㅋㅋ 노관심이었는데 우리집양반덕분에 이런것도 하나하나 짚어보게 되네요 ㅎㅎ

 

ssg에서 구매를 하는데 갑자기 문득,

 

가품이면 어쩌나 걱정이 되서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판매처도 검색해보고 했는데

판매처가 양심적인건지 진품만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이렇게 아직도 세상은 살만합니다 ㅋㅋ

올 검이라 잘은 보이지 않지만 디테일들도 예쁜데 한가지 단점.

 

운동화 끈이 동그랗게 생겨서 잘 풀려요 ㅋㅋ

 

우리집양반 신고나가면 한두번은 계속 풀리는 것 같은데

혹시 리본 안풀리게 잘 묶는 법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ㅠ

 

안쓰럽..ㅋㅋㅋ

운동화 신고 신난 우리집양반의 발재간

 

신었을때 생각보다 예쁘고 귀엽기까지 해서 뿌듯

 

갖고 싶던 운동화라 그런지 운동화 도착후부터 너무 좋아하는게 눈에 보여서

기분이 날아갈 것 같더라구요 ㅎㅎ

어느각도에서 봐도 깔끔하게 예쁜게 올검색상이라 가능한 것 같기도하고

올검이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 선물했을때도 실패율이 거의 없을 것 같아요 ㅋㅋ

 

남편 남자친구 선물 고민되신다면 에어맥스95 어떨까요ㅎㅎ

 

선물하고 기분도 좋고 ;-)

저도 다음엔 다른 색상으로 또 선물해주려구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